문서 ID: 00009535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10-18

인텔® Retail Edge Program 교육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누구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코스, 트랙, 문제 구조, 오답 또는 잘못된 정보에 대한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하는 방법

설명
  • 피드백을 위해 티켓을 제출하거나 인텔 Retail Edge 프로그램 웹사이트의 교육 과정 중 하나와 관련하여 발생한 오류를 보고해야 합니다.
  • 교육 과정에서 묻는 질문 중 일부는 교육 자체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 RSP가 퀴즈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완료했지만 퀴즈가 잠금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 추첨 응모를 위해 필요한 교육을 이수했으나 계정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 여러 교육으로 구성된 트랙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완료할 수 없습니다.
  • 트랙에 포함 된 훈련이 중단되어 트랙 자체를 완료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우리 프로그램은 기울기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보고서, 피드백 및 제안을 환영합니다. 문의 인텔 Customer Support:

  • 웹 사이트 문제를 보고하려면 참조용 링크 또는 스크린샷을 제공하십시오 .
  • 교육 질문 문제를 보고하려면 교육 과정의 제목과 사용한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