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드라이버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문의하십시오.
사용자가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 무선 연결이 끊어지는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만든 모든 인텔®® 무선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트북용 인텔® 무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 다운로드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연결이 다시 돌아오는지 테스트합니다.
위의 모든 단계가 완료되었지만 여전히 동일한 문제가 있는 경우. 기술 지침은 원래 장비 제조업체의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