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564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7-24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에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가 응답하지 않음

환경

Windows 11*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절차가 포함되어 인텔® DSA.

설명

시스템 트레이의 인텔® DSA 아이콘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브라우저를 열어 검사를 실행하고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트레이에서 인텔® DSA 열리지 않을 때 수행할 작업:

  • 지원되는 브라우저(Firefox*, Chrome* 또는 Edge)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 시작 메뉴에서 인텔® DSA 시작해 보십시오

그래도 인텔® DSA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