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절차가 포함되어 인텔® DSA.
시스템 트레이의 인텔® DSA 아이콘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브라우저를 열어 검사를 실행하고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인텔® DSA 열리지 않을 때 수행할 작업:
- 지원되는 브라우저(Firefox*, Chrome* 또는 Edge)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 시작 메뉴에서 인텔® DSA 시작해 보십시오
그래도 인텔® DSA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 제거 인텔® DSA Uninstall Tool을 사용하여 인텔® DSA.
- 인텔® DSA 재설치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선택 사항: Google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