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 해당 인텔® 서버 구성 요소 확대 보증 더 이상 판매되지 않으며 단종되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연장 보증 구매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Warrantyadmin@intel.com 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연장 보증 서비스는 호환되는 시스템 또는 제품을 구매한 후 30일 이내에 구입해야 합니다.
인텔® 서버 서비스 구성 안내서 에는 보증 연장이 적용되는 부품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인텔® 서버 구성 요소 확대 보증 구성 가이드(PDF)
PDF 문서에서는 서비스 개요, 시스템 제품 주문 코드, 보드 제품 주문 코드, 섀시 제품 주문 코드, 스토리지 및 RAID 제품 주문 코드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W(인텔® 서버 구성 요소 확대 보증) 프로그램에 호환되는 제품 목록을 참조하세요.
크기: 537KB
날짜: 2019년 3월
개정: 3.1
메모: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
또는 인텔® 서버 구성 요소 확대 보증 - 구성 가이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다음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리셀러에게 문제 진단을 요청하십시오. 리셀러는 문제 해결을 위해 인텔의 교체 부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ICS)에 연락할 것입니다. ICS는 리셀러와 협력하여 연장 보증 자격을 진단하고 확인합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인텔이 교체 부품을 보냅니다.
이 SN은 독립형 제품으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의 일부이며 별도로 보증 자격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보증 자격은 상위 제품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EW는 적격 대리점을 통해 인텔 표준 보증을 제공하는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의 표준 사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기본 보증 기간에서 2년 연장
적용 여부는 인텔의 등록 데이터베이스를 기준으로 다음 일련번호를 사용하여 확인합니다.
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품 및 EW가 공제 대상인 경우, 크레딧을 대리점과 제품 및 EW에 동시에 제공합니다. 대리점 및 리셀러는 리셀러 및 고객 크레딧을 관리합니다.
교체 제품의 일련 번호가 이전됩니다. 교체 제품은 표준 및 EW 자격 날짜를 상속합니다.
전화 번호: (916) 377-7000
업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7:00 - 오후 5:00 (PST)
해당 시간 이외에 지원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서비스 요청을 오픈하십시오.
자격 페이지로 이동하여 활성화 키를 등록하십시오. 등록을 완료하려면 보증을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의 하드웨어 일련번호가 필요합니다.
메모 | 일련 번호를 등록하는 동안 활성화 키가 제공된 이 하드웨어 일련 번호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오류를 받으면 보증 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warrantyadmin@inte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