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오류: "업데이트를 찾는 동안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최신 드라이버를 찾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몇 분 후에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인텔® Arc™ 컨트롤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동안 나타납니다.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96682   |   마지막 검토일: 2024-06-05

설명

인텔 Arc Control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한 후 몇 분 후에 "업데이트를 찾는 동안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최신 드라이버를 찾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몇 분 후에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해결 방법

다운로드 센터 에서 드라이버 버전 31.0.101.5534 이상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제거 프로그램(DDU)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