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 제품에 대한 고객 지원 서비스는 2024년 1월 16일부로 ASUS로 전환되었습니다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   문서 ID: 000097279   |   마지막 검토일: 2025-02-05

일반 정보:

2024년 1월 16일부로 NUC 13 시스템까지 인텔의 NUC 7에 대한 기술 및 보증 지원이 ASUS로 전환되었습니다. 다른 모든 제품 지원은 인텔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뉴스룸 을 방문하십시오.

기술 지원:

2024년 1월 16일부터 모든 소프트웨어, 펌웨어, BIOS 지원 및 보안 권고가 ASUS를 통해 지원됩니다.

보증 지원:

ASUS는 2024년 1월 16일부터 모든 새로운 보증 사례를 처리합니다. 인텔은 재량에 따라 2024년 1월 16일 이전에 열린 보증 사례를 계속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텔 지원은 2024년 1월 30일 이후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전환된 제품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ASUS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세요.

ASUS 연락처 정보:

2024년 1월 16일부터 ASUS에 대한 연락처 정보:

  • ASUS NUC 영업 담당자: https://www.connect.asus.com/NUC_Contact_Sales
  • ASUS 공식 지원 사이트: https://www.asus.com/support
  • 지역 핫라인 번호: https://www.asus.com/support/nuc_service
  • 온라인 지원 및 서비스: https://www.asus.com/support/Product/ContactUs/Services/questionform

전환 지원 변경 사항: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은 ASUS의 전환을 통해 계속되지 않습니다.
    • NUC에 대한 모든 AWR(고급 보증 지원)은 2024년 1월 16일부터 ASUS에서 중단되지만 ASUS는 유사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SUS 에 문의하십시오.
  • ASUS에서 판매하는 모든 NUC에는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에 대해 3년 제한 보증이 지원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