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GPU 장치의 문제를 해결할 때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dat DispDiag 파일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 또는 IT 전문가와 작업할 때 이 파일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에 액세스하고 저장하려면:
- 시스템이 꺼진 상태에서 모든 GPU를 분리 하고 통합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명령을 실행하기 전에 올바른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 버튼 + R을 눌러 실행 창을 엽니다.
- dispdiag -out %userprofile%\Desktop\dispdiag-inteligfx.dat을 복사하여 실행 창에 붙여넣습니다(빈 공간이나 명령 앞뒤에 다른 문자가 없는지 확인) - 파일을 내보낼 때까지 기다립니다.
- 시스템을 끈 다음 인텔® Arc™ GPU를 연결하십시오 - 명령을 실행하기 전에 올바른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 버튼 + R을 눌러 실행 창을 엽니다.
- dispdiag -out %userprofile%\Desktop\dispdiag-intelarc.dat을 복사하여 실행 창에 붙여넣습니다(명령 앞이나 뒤에 빈 공간이나 다른 문자와 같은 다른 문자가 없는지 확인) - 파일을 내보낼 때까지 기다립니다.
추가 Nvidia GPU가 있는 경우 다음을 추가로 수행합니다.
- 시스템을 끄고 Nvidia GPU를 연결하십시오 - 명령을 실행하기 전에 올바른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dispdiag -out %userprofile%\Desktop\dispdiag-nvidia.dat을 복사하여 실행 창에 붙여넣습니다(명령 앞이나 뒤에 빈 공간이나 다른 문자와 같은 다른 문자가 없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