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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로그인 도움말
인텔에 보유하고 있는 계정 유형에 따라 회사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인증에 Microsoft Entra ID를 사용하는 경우 회사 자격 증명으로 인텔에 로그인합니다. 귀하의 비밀번호는 인텔과 절대 공유되지 않습니다.
그룹, 공유 또는 일반 이메일 계정(예: orders@company.com)은 허용되지 않으며 시스템 오류가 발생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사용자는 회사 도메인에 이름과 성 및 개인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로 등록해야 합니다.
다단계 인증은 암호 외에 두 번째 확인 방법을 요구하여 인텔 계정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인증 애플리케이션, 전화 통화 또는 하드웨어 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zure에서 다단계 인증(MFA)을 설정하는 방법을참조하세요 .
새 휴대폰 또는 장치가 있는 경우 다단계 인증(MFA)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MFA를 변경하려면 현재 로그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Azure 보안 정보 페이지에 보안 정보 섹션에서 로그인 방법을 추가하거나 삭제한 다음 "변경"을 선택하여 원하는 로그인 방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다른 사이트의 MFA 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계정 또는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암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지금 재설정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회사 및/또는 Microsoft 365 계정에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전자 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암호 지원이 필요한 경우 회사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비밀번호는 인텔과 절대 공유되거나 인텔에서 관리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공된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거나 계정을 만드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코드 보내기" 옵션을 사용하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몇 분 내에 계정 인증 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미 시도했다면 비활성으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으며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인텔 프로그램에 등록하려고 하는데 "죄송합니다. 해당 세부 정보가 포함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직접 링크를 사용하여 화면의 지시에 따라 계정을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