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확장
축소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설치 문제 해결 마법사
단계별 마법사가 인텔® 통합 그래픽용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용 설치 문제 해결 마법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단계별 마법사는 인텔® 통합 그래픽용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문제 해결 마법사를 사용하여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유감입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인텔에서는 원격 지원(Remote Assistance Support)에 참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술 지원 담당자가 고객을 대신해서 진단 및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이 더 효율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원격 지원(RAS)는 무료이며 선택 사항입니다. 인텔® 지원에서 전화나 채팅 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가 실패하고 다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컴퓨터가 소프트웨어 설치를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가 실패하고 다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지정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서 인텔® 그래픽 업데이트를 권장하지만 해당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합니다.
|



예
|
아니요
|



예
|
아니요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제거하십시오.
제거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이 마법사로 돌아와 계속하십시오.


예
|
아니요
|



예
|
아니요
|


예
|
아니요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제거하십시오.
제거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이 마법사로 돌아와 계속하십시오.


예
|
아니요
|

C:/ProgramData/Intel/DSA 폴더에서 인텔 DSA 임시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참고: 파일 관리자에서 이 폴더가 보이지 않는 경우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파일 관리자에서 보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 표시/숨기기 메뉴에서 숨긴 항목을 클릭하여 표시합니다.
다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실행한 다음 이 마법사로 돌아와 계속하십시오.


예
|
아니요
|



예
|
아니요
|

다음과 같은 경우에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설치하려는 드라이버가 컴퓨터의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올바르게 식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센터에서 해당 그래픽 컨트롤러를 위해 특별 설계된 드라이버만 검색하십시오.
A) 설치하려는 드라이버가 운영 체제(버전/빌드 포함)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
그래픽 드라이버는 Windows 10 빌드 17134 이상과 호환되는 반면 컴퓨터가 현재 이전 버전의 Windows 10 빌드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Windows 10 버전과 빌드를 파악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키보드에서 Windows 키와 X를 누릅니다.
-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 창이 열리고 Windows 10 버전과 빌드가 나타납니다.
호환성 상세 정보는 드라이버 설치 파일에 포함된 Readme.txt 파일을 확인합니다. 예:


예
|
아니요
|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의 설치를 제한했을 수 있습니다.
인텔은 일반 드라이버를 제공하지만, 컴퓨터 제조업체가 맞춤 설정을 적용해서 컴퓨터 구성에 적합한 것으로 검증된 드라이버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맞춤 설정된 드라이버를 인텔의 일반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고 인텔의 최신 DCH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6세대 이상의 플랫폼에서 드라이버의 맞춤 설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세대 이전 플랫폼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으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인텔에서는 컴퓨터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사용자 컴퓨터에 검증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획득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Windows Update 서비스가 시스템에 대해 검증된 최신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 설치하도록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 키보드에서 Windows 키와 X를 누릅니다.
-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클릭합니다.
-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합니다.
참고: 이전에 설치된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Microsoft Basic Display Adapter 또는 유사한 이름이 지정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검색을 클릭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는 컴퓨터 제조업체가 검증한 최상의 최신 드라이버를 검색해서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관련 항목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제조업체 지원 웹사이트
인텔® 그래픽용 Windows* DCH 드라이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예
|
아니요
|

컴퓨터 제조업체의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거나 해당 드라이버로 특정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일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특정 하드웨어 구성에 대해 검증되지 않아 기능이 손실되거나 다른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텔은 향후 사용자 지정 드라이버에서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컴퓨터 제조업체에 이 문제/상황을 보고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계속해서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려면 아래 목록에서 사용 중인 운영 체제를 클릭하여 자세한 지침과 비디오 데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8*/8.1*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경고 - 비 DCH 드라이버에서 DCH 드라이버로 전환하는 경우, INF/Have-Disk 방식으로도 알려진 수동 드라이버 설치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이 작업은 이러한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도록 설계된 인텔 설치 프로그램을 우회하여 여러 가지 시스템 불안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그래픽용 Windows* DCH 드라이버에 대한 FAQ로 이동하십시오.


예
|
아니요
|


예
|
아니요
|

컴퓨터 제조업체가 제공한 드라이버는 테스트를 거쳐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것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추가 문제 해결을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 지원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경우에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설치하려는 드라이버가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올바르게 식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의 그래픽 컨트롤러를 위해 제작된 드라이버만 downloadcenter.intel.com에서 검색하십시오.
A) 설치하려는 드라이버가 운영 체제(버전/빌드 포함)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 드라이버가 호환되는 운영 체제는 Windows 10 빌드 17134 이상인데, 컴퓨터에 이전 Windows 10 빌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설치된 Windows 10 빌드를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고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 실행 창에서 winver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 열리는 창에, 설치되어 있는 Windows 10 빌드가 표시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파일과 함께 제공된 Readme.txt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이 문서는 호환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


예
|
아니요
|
보증 정보
인텔 제품 서비스 및 보증 옵션에 관해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