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iSCSI Remote Boot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7350   |   마지막 검토일: 2025-02-27

아래 표에는 인텔® iSCSI Remote Boot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각 문제에 대해 가능한 원인과 해결 방법이 제공됩니다.

문제 해상도
시스템 시작 시 인텔 iSCSI Remote Boot 로드되지 않으며 사인 온 배너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 시작 중에는 시스템 로그온 화면이 더 길게 표시될 수 있지만 POST 중에는 인텔 iSCSI Remote Boot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의 메시지를 표시하기 위해 시스템 BIOS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BIOS 메뉴에서 자동 부팅 또는 빠른 부팅 옵션을 비활성화합니다. 또한 BIOS 시작 화면을 비활성화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인텔 iSCSI Remote Boot의 출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 인텔 iSCSI Remote Boot가 어댑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어댑터의 플래시 ROM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가이드의 설치 및 설정 섹션에 설명된 대로 최신 버전의 iSCSIUtl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어댑터를 업데이트합니다. iSCSIUtl에서 플래시 ROM이 비활성화되었다고 보고하면 명령을 사용하여 "iSCSIUtl -flashenable" 플래시 ROM을 활성화하고 어댑터를 업데이트하십시오.
  • 시스템 BIOS가 인텔 iSCSI Remote Boot 출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 iSCSI Remote Boot를 로드하는 데 시스템 BIOS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BIOS 설정 메뉴에서 사용하지 않는 디스크 컨트롤러와 장치를 비활성화해 보십시오. SCSI 컨트롤러, RAID 컨트롤러, PXE 지원 네트워크 연결 및 시스템 BIOS 섀도잉은 모두 인텔 iSCSI Remote Boot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영역을 줄입니다. 이러한 장치를 비활성화하고 시스템을 재부팅한 다음 초기화인텔 iSCSI Remote Boot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스템 BIOS 메뉴에서 장치를 비활성화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사용하지 않는 디스크 장치 또는 디스크 컨트롤러를 제거해 보십시오. 일부 시스템 제조업체에서는 점퍼 설정을 통해 사용하지 않는 장치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 설치한 후 시스템이 로컬 디스크 또는 네트워크 부팅 장치로 부팅되지 않습니다. 로그온 배너를 표시인텔 iSCSI Remote Boot 후 또는 iSCSI 대상에 연결한 후 시스템이 응답하지 않게 됩니다.
  • iSCSI 원격 부팅 초기화 중에 심각한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시스템 전원을 켜고 S 키 또는 ESC 키를 눌러 초기화하십시오인텔 iSCSI Remote Boot. S 또는 ESC 를 누르면 인텔 iSCSI Remote Boot 초기화 프로세스를 건너뛰고 시스템이 로컬 드라이브로 부팅됩니다. iSCSIUtl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최신 버전의 인텔 iSCSI Remote Boot로 업데이트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iSCSIUtl -flashdisable" 인텔 iSCSI Remote Boot 비활성화합니다.

  •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해결책일 수도 있습니다.

"Intel® iSCSI Remote Boot" 시스템 BIOS 부트 장치 메뉴에 부트 장치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 BIOS가 인텔 iSCSI Remote Boot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공급업체에서 제공한 최신 버전으로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합니다.
  • 설치된 다른 장치와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디스크 및 네트워크 컨트롤러를 비활성화해 봅니다. 일부 SCSI 및 RAID 컨트롤러는 인텔 iSCSI Remote Boot와의 호환성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링크를 감지하지 못했습니다.

  • 인텔 iSCSI Remote Boot 네트워크 포트에서 링크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뒷면의 링크 감지 표시등을 확인합니다. 링크 표시등은 링크 파트너와 링크를 설정할 때 녹색으로 켜져야 합니다. 링크 표시등이 녹색으로 켜지지만 오류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링크 및 케이블 진단 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Windows의 경우 DOS 또는 인텔® PROSet에 사용합니다 DIAGS.EXE .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DHCP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iSCSI의 구성은 DHCP에서 IP 주소를 검색하도록 지시하지만 DHCP 검색 요청에 응답한 DHCP 서버는 없습니다. 이 문제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 DHCP 서버가 사용 가능한 모든 IP 주소 예약을 사용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iSCSI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연결된 네트워크에 고정 IP 주소를 할당해야 합니다.
  • 네트워크에 DHCP 서버가 없습니다.
  • 네트워크 스위치의 STP(Spanning Tree Protocol)로 인해 인텔 iSCSI Remote Boot 포트가 DHCP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스패닝 트리 프로토콜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네트워크 스위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PnP 확인 구조가 잘못되었습니다.

  • 인텔 iSCSI Remote Boot 유효한 PnP PCI BIOS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면 해당 시스템에서 인텔 iSCSI Remote Boot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를 실행하려면 PnP와 완전히 호환되는 PCI BIOS가 필요합니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iSCSI 연결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 DHCP에서 수신하거나 설정 메뉴에 정적으로 구성된 iSCSI 구성 정보가 불완전합니다. iSCSI 대상 시스템에 로그온할 수 없습니다. iSCSI 설정 메뉴(정적 구성의 경우) 또는 DHCP 서버(동적 BOOTP 구성의 경우)에서 적절한 구성을 확인합니다.
    • iSCSI 이니시에이터 이름
    • iSCSI 대상 이름
    • 대상 IP 주소
    • 대상 포트 번호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지원되지 않는 SCSI 디스크 블록 크기입니다.

  • iSCSI 대상 시스템의 구성에 따라 인텔 iSCSI Remote Boot에서 지원하지 않는 디스크 블록 크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512바이트의 디스크 블록 크기를 사용하도록 iSCSI 대상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오류: iSCSI 대상 시스템과 TCP/IP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 인텔 iSCSI Remote Boot iSCSI 대상 시스템과의 TCP/IP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다음의 구성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 이니시에이터 및 대상 IP 주소
    • 서브넷 마스크
    • 포트 및 게이트웨이 설정
    • DHCP 서버의 설정(해당하는 경우)
  • 또한 iSCSI 대상 시스템이 인텔 iSCSI Remote Boot 초기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방화벽이 연결을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오류: 대상과의 CHAP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 CHAP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iSCSI 대상 시스템의 CHAP 구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 포트의 CHAP 구성이 iSCSI 대상 시스템 CHAP 구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대상에서 CHAP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iSCSI 원격 부팅 설정 메뉴에서 CHAP를 비활성화합니다.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
오류: iSCSI 대상 시스템에서 로그인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 iSCSI 대상 시스템으로 보낸 로그온 요청이 거부되었습니다. 다음 설정이 iSCSI 대상 시스템의 설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 iSCSI 이니시에이터 이름
    • 대상 이름
    • LUN 번호
    • CHAP 인증
  • 또한 대상의 구성이 인텔 iSCSI Remote Boot 초기자가 LUN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지 확인합니다.
타겟 디스크 검색에 성공한 후 NetApp Filer에 Linux를 설치할 때 다음과 유사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Iscsi-sfnet:hostx: rc -113으로 연결 실패: 호스트에 대한 경로 없음
Iscsi-sfnet:hostx: establish_session 실패했습니다. 대상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이러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NetApp 파일러에서 사용되지 않는 iSCSI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iscsi.conf 파일에 Continuous=no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오류: iSCSI 대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대상 IP 주소에 대한 TCP/IP 연결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지정된 iSCSI 대상 이름을 가진 iSCSI 대상을 대상 시스템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구성된 iSCSI 대상 이름 및 이니시에이터 이름이 iSCSI 대상의 설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오류: iSCSI 대상이 더 이상 연결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 iSCSI 대상은 새 연결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iSCSI 대상에 대해 구성된 제한
    • 리소스의 제한(예: 사용 가능한 디스크 없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오류: iSCSI 대상에서 오류를 보고했습니다.
  • iSCSI 대상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검사하여 오류의 원인을 확인합니다. iSCSI 대상이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오류: 네트워크의 다른 시스템과 IP 주소가 충돌합니다.
  • 네트워크의 시스템이 iSCSI 옵션 ROM 클라이언트와 동일한 IP 주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고정 IP 주소 할당을 사용하는 경우 네트워크의 다른 클라이언트가 사용하지 않는 IP 주소를 변경합니다.
  • DHCP 서버에서 할당한 IP 주소를 사용하는 경우 DHCP 서버에서 사용하는 IP 주소 범위와 충돌하는 IP 주소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가 네트워크에 없는지 확인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32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710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710-DA4 OCP 3.0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DA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710-BM2 OCP용 인텔® 이더넷 서버 어댑터 X710-DA2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L710-QDA1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710-T4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AM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AM1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T2L OCP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XV710-DA2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710 인텔® iSCSI 원격 부트 OCP 3.0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T2L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1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710-AM2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XV710-DA1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22-DA4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T4L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XV710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XV710-DA2 OCP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XV710-DA1 OCP 3.0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T4L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710-DA2 OCP 3.0용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10-DA4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22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X722-DA2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L710-QDA2 인텔® 이더넷 컨버전스형 네트워크 어댑터 XL710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 XL710-BM2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