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 장치에서 시스템 중단, 예기치 않은 종료 또는 블루 스크린(BSOD)에 대한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5536   |   마지막 검토일: 2022-09-27

설명

  • 시스템이 꺼지거나 잠깁니다.
  • 파란색 화면 오류(BSOD)
  • 다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작 중
    • 시스템이 켜지고 절전 모드에 있는 동안
    •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 브라우저가 열려 있는 동안
    • 게임을 하는 동안
    • 새로운 I/O 장치가 EX. USB 마우스, 3.5mm 오디오 잭에 연결되었을 때

해결 방법

문제 해결 권장 사항:
 

전원 어댑터 확인전원 어댑터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다른 전원 어댑터로 테스트하십시오. 다른 어댑터가 작동하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메모리 모듈 확인
  • 메모리 모듈 제거 및 재설치
  • 두 개의 메모리 모듈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한 번에 하나씩 시도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을 한 슬롯에서 다른 슬롯으로 이동해 보십시오.
  • 좋은 것으로 알고 있는 다른 메모리 모듈을 사용해 보십시오.
  • 가능하면 호환되는 구성 요소 페이지에 나열된 메모리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드라이브 확인
  • 스토리지 드라이브 제거 및 재설치
  • 사용 가능한 경우 다른 시스템에서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다른 드라이브를 시도하십시오.
열 문제 확인인텔® NUC가 과열 징후를 보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BIOS에서 네트워크 부팅 설정 확인

BIOS에서 네트워크 부팅이 활성화되면 랜덤 재시작 또는 파란색 화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부팅 > 부트 구성으로 이동합니다.
  3. 네트워크 부팅 비활성화 - OR - 부팅 네트워크 장치를 마지막으로 활성화합니다.
  4. F10을 눌러 BIOS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 업데이트모든 최신 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BIOS 복구BIOS 복구 를 시도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중 문제 발생 시게임을 하는 경우, 게임에 대한 손상된 구성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추가 단계더 많은 문제 해결 옵션은 인텔® NUC 제품의 부팅 없음 또는 전원 문제 없음 을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시도한 단계와 추가 문제 해결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