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장치에서 시스템 중단, 예기치 않은 종료 또는 블루 스크린(BSOD)에 대한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5536 | 마지막 검토일: 2022-09-27
문제 해결 권장 사항:
전원 어댑터 확인 | 전원 어댑터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다른 전원 어댑터로 테스트하십시오. 다른 어댑터가 작동하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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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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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문제 확인 | 인텔® NUC가 과열 징후를 보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
BIOS에서 네트워크 부팅 설정 확인 |
BIOS에서 네트워크 부팅이 활성화되면 랜덤 재시작 또는 파란색 화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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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 업데이트 | 모든 최신 BIOS, 드라이버 및 펌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
BIOS 복구 | BIOS 복구 를 시도하십시오. |
게임 플레이 중 문제 발생 시 | 게임을 하는 경우, 게임에 대한 손상된 구성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
추가 단계 | 더 많은 문제 해결 옵션은 인텔® NUC 제품의 부팅 없음 또는 전원 문제 없음 을 참조하십시오. |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시도한 단계와 추가 문제 해결에 대해 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