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의 LAN(로컬 영역 네트워크) 포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6225   |   마지막 검토일: 2023-05-25

설명

  • NUC의 LAN(로컬 지역 네트워크) 포트가 작동을 중지하고 LAN LED 표시등이 깜박이지 않습니다.
  • 인텔® NUC를 다시 시작할 때 LAN 포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제거하고 다시 연결하는 경우에만 다시 활성화됩니다.

해결 방법

LAN 연결 문제 해결을 위한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단계세부 정보
기초
  1. 시스템 재부팅
  2. 사용 Windows 네트워크 문제 해결사.
  3. 이더넷 케이블을 다시 앉습니다.
BIOS 확인BIOS에서 이더넷 LAN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부팅 중 F2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장치 > 온보드 장치로 이동합니다.
  3. LAN을 활성화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F10눌러 BIOS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일부 인텔 NUC 모델에서는 이 것을 기본 LAN 및 보조 LAN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LAN 케이블 확인잘 알려진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더넷 드라이버 확인인텔 NUC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이더넷 LAN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BIOS 업데이트인텔 NUC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BIOS를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BIOS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콜드 재부팅
  1. 인텔® NUC 끄기
  2. 인텔® NUC의 모든 케이블과 주변 장치를 분리합니다.
  3. 전원 버튼을 20~30초 동안 누른 다음, 전원을 놓아 남은 전원을 방전합니다. CMOS 배터리를 지우는 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4. 모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컴퓨터를 켭니다.
운영 체제 확인인텔 NUC에 지원되는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문제 해결이 수행되었으며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