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LAN(로컬 영역 네트워크) 포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6225 | 마지막 검토일: 2023-05-25
LAN 연결 문제 해결을 위한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단계 | 세부 정보 | |
기초 |
| |
BIOS 확인 | BIOS에서 이더넷 LAN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
LAN 케이블 확인 | 잘 알려진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이더넷 드라이버 확인 | 인텔 NUC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이더넷 LAN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
BIOS 업데이트 | 인텔 NUC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BIOS를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BIOS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
콜드 재부팅 |
| |
운영 체제 확인 | 인텔 NUC에 지원되는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의 문제 해결이 수행되었으며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