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RAM(랜덤 액세스 메모리)이 감지되지 않을 때의 문제 해결 단계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1560   |   마지막 검토일: 2023-06-06

환경

인텔 데스크탑 박스형 프로세서 탑재 자체 구축 시스템

설명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이 설치된 RAM(랜덤 액세스 메모리)을 감지하지 못합니다.
  • 시스템이 설치된 RAM을 감지하지 못하거나 부분 메모리 용량만 감지합니다.
  • 이중 채널 구성에서 시스템이 부팅되지 않습니다. 단일 채널 구성 시 문제가 없습니다.
  • 메모리 컨트롤러가 메모리 슬롯을 읽지 않음(A1, A2 또는 B1, B2)

해결 방법

일부 클라이언트 보드에는 메모리 문제를 나타내는 LED 오류 표시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프음 코드는 메모리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오류 표시에 대한 정보는 마더보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메모리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BIOS의 기본 설정을 로드하거나 최신 BIOS로 업데이트하십시오. BIOS를 재설정하기 전에 현재 BIOS 설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 프로세서와 호환되는 메모리 모듈을 사용하십시오.
    • 검색 상자에 프로세서 번호를 입력한 후 제품 사양 페이지(ARK)에서 메모리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3. 메모리 모듈을 하나의 채널에만 배치합니다. 마더보드의 메모리 구성에 대해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4. 마더보드 테스트: 다른 작업 마더보드가 있는 경우.
  5. 다른 호환 프로세서로 테스트하고 동일한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및 마더보드)를 사용하여 잘 부팅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4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 시리즈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G 시리즈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 J 시리즈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 G 시리즈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 J 시리즈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0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11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11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1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12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7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7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7세대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8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5세대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8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8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8세대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2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13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1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1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3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4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4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5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5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9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9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단종된 제품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