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보증 정보 및 RMA 프로세스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   문서 ID: 000033031   |   마지막 검토일: 2025-03-03

환경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

RMA(Return Material Authorization, 반송 승인)를 받기 위해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를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는 5년 제한 보증이 있습니다

제한적 보증 약관을 보려면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RMA 프로세스

아래 지침에 따라 보증 및 RMA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여전히 보증이 적용되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제품 유형 아래에서 메모리 및 스토리지를 선택합니다.
  • 라벨에 나열된 고유 일련 번호를 입력합니다.
  • 제품 확인을 클릭합니다.
  •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RMA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지원 요청을 클릭합니다.
보증을 요청하려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라벨을 확인하고,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다음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 일련번호
  • 모듈 용량
  • 작업 주문 번호
  • 제품명
  • 부품 번호
  • PBA 번호
보증 요청과 관련한 추가적인 유용한 정보:
  • 구매 증명서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설명
  • 수행한 문제 해결 단계
위의 정보를 수집한 후에는 보증 정보로 이동하여 요청을 완료하십시오.

이것은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 레이블과 그 안에 포함된 정보의 예입니다.

인텔® Optane™ DC 영구 메모리 라벨

RMA 요청 제출 후요청을 제출할 때, 고객 서비스 상담원이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가 RMA 교체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대상 제품인 경우, 담당자가 RMA 요청을 생성하며 시스템에서 생성한 이메일 메시지에 RMA 번호를 포함시킵니다. 이메일에 고장난 모듈 반품과 관련한 배송 지침이 안내됩니다.

RMA 요청의 경우, 배송 지침을 자세히 읽어 인텔® Optane™영구 메모리를 배송할 곳을 확인해 주십시오.

  •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 배송 전:

    인텔® Optane™ 영구 메모리에 대한 통상적인 백업 절차를 따릅니다. 모듈 배송 전에 App Direct Mode와 Mixed Mode에서 실행하여 모듈을 백업한 후 삭제합니다
    코멘트 내용물은 배송 전에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인텔로 발송된 모듈은 고객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 고장난 모듈을 라벨을 부착한 채 반환합니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