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   문서 ID: 000057375   |   마지막 검토일: 2025-03-20

설명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할 때 다음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 오류 메시지
  • 응용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지 않거나 다운로드 보류 중이라고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Microsoft® 스토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Microsoft® 지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Store에 연결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이 없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일부 IT 부서에는 Microsoft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하는 그룹 정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IT 부서는 승인된 앱을 사용하여 프라이빗 스토어를 설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정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26.20.100.6618 이상은 Windows DCH(Declarative Componentized Hardware) 드라이버입니다. 이전 드라이버와 달리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및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는 드라이버 패키지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Microsoft의 UWP(유니버설 Windows 플랫폼) 요구 사항을 준수하려면 Microsoft® Store에서 별도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야 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