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이 거부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89289   |   마지막 검토일: 2024-12-18

설명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에 적용되었으나 등록이 거부되었습니다.

example image

해결 방법

등록이 거부된 경우 거부 이유를 설명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잘못된 도메인
    개별적으로 할당된 유효한 직장 이메일 주소로 다시 등록 합니다.

    @gmail.com, @hotmail.com, @yahoo.com 등과 같은 공개 도메인 이메일 주소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초대 및 등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작동하지 않는 웹 사이트
    비즈니스 오퍼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적인 웹사이트를 제공하여 재등록 하십시오. 작동하는 웹 사이트가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연락하여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회사명
    • 이름/성
    • 이메일 주소
    • 연락처 국가
    • 사업자등록증
  3. 회사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확인할 수 있는 유효한 회사 주소(본사 주소)를 사용하여 다시 등록하십시오. 거주지 주소 및 확인할 수 없는 주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음
    각 프로그램 역할 및 멤버십 레벨에는 프로그램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인텔은 단독 재량에 따라 자격 요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역할 및 멤버십 레벨 요구 사항을 확인하려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정보 를 방문하십시오.

    등록하려는 역할이 웹 사이트에서 확인한 대로 제공하는 제품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5. 그룹 이메일 주소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등록하려면 사용자가 고유한 회사별 이메일 도메인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반 또는 "그룹" 이메일(예: rma@xxxxx.com, info@xxxxx.com, marketing@xxxxxx.com)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유효한 개별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예: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로 등록해야 합니다.

    일회용 이메일 도메인은 편리하지만 안타깝게도 오용에 활용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사칭 및 스팸과 같은 잠재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의 보안과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그램 회원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거부 사유가 명시되지 않았거나 다른 문제 또는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URL을 포함한 페이지 또는 오류의 스크린샷
  • 문제 해결 수행

추가 정보

기술 웹 사이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시 및 쿠키 삭제 , 다른 브라우저 사용, Chrome 시크릿* 창을 통한 사이트 액세스와 같은 기본적인 문제 해결을 수행해 보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