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이 거부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89289 | 마지막 검토일: 2024-12-18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에 적용되었으나 등록이 거부되었습니다.
등록이 거부된 경우 거부 이유를 설명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gmail.com, @hotmail.com, @yahoo.com 등과 같은 공개 도메인 이메일 주소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초대 및 등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등록하려는 역할이 웹 사이트에서 확인한 대로 제공하는 제품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일반 또는 "그룹" 이메일(예: rma@xxxxx.com, info@xxxxx.com, marketing@xxxxxx.com)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유효한 개별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예: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로 등록해야 합니다.
일회용 이메일 도메인은 편리하지만 안타깝게도 오용에 활용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사칭 및 스팸과 같은 잠재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의 보안과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그램 회원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거부 사유가 명시되지 않았거나 다른 문제 또는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기술 웹 사이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시 및 쿠키 삭제 , 다른 브라우저 사용, Chrome 시크릿* 창을 통한 사이트 액세스와 같은 기본적인 문제 해결을 수행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