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오류: "요청된 URL이 거부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0806   |   마지막 검토일: 2022-06-17

설명

요청된 URL이 거부되어 문서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example image

해결 방법

이 문제는 브라우저에서 캐시와 쿠키를 지워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캐시와 쿠키를 지우는 단계입니다.

Chrome* 사용자의 경우:

  1. 새 탭에 chrome://settings/clearBrowserData 붙여넣습니다.
  2. 기본 탭에서 모든 옵션을 선택한 다음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3. 가까이 모든 브라우저 창과 새로운 Chrome 브라우저에서 다시 시도하십시오 .
  4.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Chrome의 시크릿 모드에서 링크를 열어 보십시오 .

Internet Explorer* 사용자(IE)의 경우:

  1. 시작 인터넷 익스플로러.
  2. 오른쪽 상단에서 기어 아이콘클릭하고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브라우징 기록에서 아래 설명된 대로 삭제 를 클릭합니다.
  4.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를 선택하여 쿠키,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을 삭제하여 캐시를 지웁니다.  삭제 를 클릭합니다.
  5. 캐시와 쿠키를 삭제한 후 이 창을 종료합니다.
  6. 가까이 모든 브라우저 창 및 새 IE 브라우저에서 다시 시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6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My Intel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Salesforce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비즈니스 클라이언트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CMF 유지 관리 데이터 센터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개발자 존 인텔 개인정보처리방침 인텔 구독 및 기본 설정 인텔® AI 빌더 인텔® 클라우드 인사이더 프로그램 Intel® Corporation 인텔® 리테일 에지 프로그램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 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전자 상거래 매장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