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BIOS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0825   |   마지막 검토일: 2025-03-14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인텔® Optane™ 메모리

설명

시스템 오류 후 인텔® Optane™ 메모리 H10 모듈이 작동을 멈췄으며, 이제 Windows* 설치 중에는 시스템 BIOS에서도 인식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BIOS에서 장치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시스템 제조업체에 필요한 BIOS 설정을 검토하거나 사용 가능한 플랫폼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동일한 시스템의 다른 M.2 포트 또는 다른 시스템(사용 가능한 경우)에서 장치를 테스트합니다.
  • 장치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시스템 제조업체(OEM) 또는 구입처에 보증 교체 가능성을 검토 하거나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추가 정보

BIOS에서는 인텔® Optane™ 메모리가 인식되지만 OS 수준에서는 인식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서의 제안 사항을 시도해 보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