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동일한 그래픽 업데이트에 대한 메시지를 계속 표시합니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3082   |   마지막 검토일: 2022-12-10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설명

인텔® HD, UHD, Iris® XE 또는 Arc™ 그래픽 등 드라이버를 여러 번 설치한 후에도 인텔® DSA 여전히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로 나열됩니다.

example image

참고

이미 이 업데이트 페이지를 여러 번 본 적이 있고 인텔 Arc™ Graphics Windows* DCH 드라이버 또는 인텔® 그래픽 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 Windows* DCH 드라이버 시스템에 이미 저장되어 있을 수 있지만 제조업체의 정품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가 우선순위를 정하기 때문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Windows* 업데이트 그래픽 레거시 드라이버가 시스템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지, 인텔® DSA 새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할 때마다 깨끗한 설치 옵션을 선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드라이버가 삭제되고 루프가 발생하여 Windows* 업데이트가 그래픽 레거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도록 유도합니다.

해결 방법

  1. 액세스 장치 관리자 페이지는 디스플레이 어댑터 아래의 인텔® 그래픽을 선택합니다.
  2. 그래픽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3. 드라이버으로 이동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합니다.
  4. 드라이버용 내 컴퓨터 찾아보기를 선택한 다음,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선택하자 를 선택합니다.
  5. 그래픽 드라이버를 나열하는 상자에서 최신 인텔® 아크 그래픽 드라이버 또는 Windows®* DCH 드라이버(예: 버전 31.0.101.3802)를 선택한 다음 다음을 클릭합니다. .inf 파일을 다시 설치하여 드라이버 버전을 적용합니다.
  6. 변경 사항이 적용될 수 있도록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업데이트 알림을 인텔® DSA 중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해당 특정 업데이트를 숨기는 것입니다. 숨기는 단계는 케어트를 확장하고 이 업데이트 상자만 숨기기를 클릭하고 숨길 시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언제든지 돌아가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mple image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