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에서 알 수 없는 문제로 인해 간헐적으로 오디오가 끊김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6037   |   마지막 검토일: 2023-12-19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설명

  • 소리 문제
  • 블루투스 문제
  • 외부 USB가 연결되지 않음
  • 내부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스피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SST)가 작동하지 않는 데에는 몇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래된 드라이버: 컴퓨터의 SST 드라이버가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 또는 인텔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활성화 된 SST : 운영 체제의 오디오 설정에서 SST가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설정으로 이동하여 SST 옵션을 찾아 SST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오류: 컴퓨터의 마더보드 또는 프로세서에 결함이 있는 경우 SST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충돌: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와의 충돌로 인해 SST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SST)가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피커 또는 헤드폰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컴퓨터와 스피커 또는 헤드폰볼륨 레벨을 확인합니다.
  • 다른 오디오 출력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오디오 잭이 먼지나 이물질로 막히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여전히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SST)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잘 모르겠다면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2. 오디오 설정에서 SST 활성화합니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4. SST 드라이버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합니다.
  5.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이 모든 단계를 확인했는데도 인텔 스마트 사운드 기술(SST)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컴퓨터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제조업체에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