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Linux*에서 인텔® QuickAssist Technology(인텔® QAT) 서비스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6546   |   마지막 검토일: 2023-09-19

설명

  • QAT 오류가 발생합니다 .QAT: Could not find a device on node 0.
  • QAT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읽었는데 설정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QAT 서비스를 실행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항목을 제대로 확인하십시오.

  1. lspci 명령을 실행하여 인텔® QAT 하드웨어가 시스템에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1. 하드웨어 버전 1.x의 경우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lspci -nn | egrep -e '8086:37c8|8086:19e2|8086:0435|8086:6f54'
    2. 하드웨어 버전 2.0의 경우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lspci -nn | egrep -e '8086:4940|8086:4942'
  2. 해당 인텔® QAT 하드웨어에 올바른 인텔® QAT 드라이버가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에 따라 어떤 인텔® QuickAssist Technology(인텔® QAT)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합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3. 시작 안내서의 지시에 따라 인텔® QAT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하드웨어 버전 1.x의 경우 Linux*용 인텔® QuickAssist Technology(인텔® QAT) 소프트웨어 시작 안내서 – 고객 지원 릴리스를 참조하십시오.
    2. 하드웨어 버전 2.0의 경우, Linux*용 인텔® QuickAssist Technology(인텔® QAT) 소프트웨어 시작 안내서 – 하드웨어 버전 2.0참조하십시오.
  4. 모든 것이 정상이면 샘플 응용 프로그램 코드를 실행 해 보십시오 . 샘플 응용 프로그램 코드를 빌드하고 실행하는 지침은 위에서 언급한 시작 안내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여전히 오류가 표시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