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제온® 박스형 및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   문서 ID: 000100348   |   마지막 검토일: 2025-02-12

인텔® 제온® 프로세서는 트레이 또는 박스형으로 판매됩니다. 박스형 프로세서와 트레이 프로세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제온®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인텔은 인텔에서 이행할 수 있는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해 3년 제한 보증 을 제공합니다(일부 제품은 1년 제한 보증 제공). 보증 자격 기간은 최초 구매 날짜에 시작되며 인텔에서 제품 교체를 제공하는 경우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인텔® 제온® 박스형 프로세서 제한적 보증 약관 PDF icon

인텔® Xeon® W 박스형 프로세서 제한적 보증 약관 PDF icon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호주 제한적 보증

호주에도 동일한 제한적 보증 약관이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추가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제한적 보증은 다음에 의해 제공됩니다.
Intel Semiconductor (US) LLC
69층 센트럴 Plaza
18 하버로드,
Wanchai, 홍콩
사무실: 852 2844 4555
고객 지원(호주): 1800 649 931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귀하는 주 또는 관할권에 따라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호주의 경우 호주가 독점 포럼이며 호주 법률이 준거법이 됩니다.

호주 소비자법

당사 제품은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배제할 수 없는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귀하는 중대한 고장에 대한 교체 또는 환불을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기타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이 허용 가능한 품질이 아니고 고장이 중대한 고장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상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제한 보증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은 호주 소비자법 및 기타 법률에 따른 다른 권리 및 구제책에 추가됩니다.

인텔® 제온®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중국 보증 3R 바우처 (중국어 간체 버전만 해당) PDF icon

인텔® 제온®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 리셀러, 통합자 및 최종 사용자의 경우 보증은 구매처에서 제공됩니다. 인텔은 직접 고객에게만 1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 인텔® 제온® 프로세서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의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으면 OEM 제조업체 보증이 적용되며 인텔은 직접적인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증 지원이 필요하면 OEM 또는 유통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
  • 인텔® Xeon® W-2400 및 W-3400 프로세서부터 시작하여 인텔은 직접 고객에게만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3년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전 세대 인텔® Xeon® W 프로세서의 경우 인텔은 일반적으로 직접 구매한 고객에게만 1년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 인텔® Data Center Systems(인텔® DCS)에 사전 설치된 트레이 프로세서는 3년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제품 요약 에서 해당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와 트레이인지 박스형인지 확인하는 방법

  1. 보증 정보로 이동합니다.
  2. 제품 유형에서 프로세서를 선택합니다.
  3. 배치 번호(FPO)를 입력합니다.
  4. 전체 일련 번호(ATPO) 또는 부분 일련 번호(ATPO)를 입력합니다.
  5. 제품 확인을 클릭합니다.

FPO 및 ATPO 번호의 경우, 보증 요청에 대한 내 인텔® 제온® 프로세서 표시를 식별하는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 공지: 정품 인텔® 제품만 인텔의 제한적 보증 조건에 따라 보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의 사기를 방지하기 위한 인텔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귀하가 보증 지원을 위해 제출하는 제품이 리마킹 또는 기타 사기성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인텔은 상황에 따라 제품을 보관하거나 해당 제품을 파기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