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를 사용하여 Windows* 환경에서 성능 저하 또는 인텔® VROC에 의해 실패 이외의 다양한 상태를 보고하는 볼륨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환경에서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에 대한 문제 해결 팁의 추가 문제 해결 팁을 참조하십시오.
성능 저하 또는 실패 상태 | 고장나거나 성능이 저하된 RAID 볼륨에 대한 문제 해결 팁은 아래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
지정된 시나리오에 대해 아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이 경우 운영 체제에서 볼륨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고 백업할 수 있지만 시스템이 RAID 구성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볼륨이 작동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진행할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경우 운영 체제에서 볼륨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계속 진행할 수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정된 시나리오에 대해 아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이 문제의 정확한 특성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 보십시오. 오류가 지속되면 중요한 데이터를 모두 백업하고 UEFI HII에서 볼륨을 삭제하십시오. UEFI HII 메뉴 탐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공급업체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지정된 시나리오에 대해 아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볼륨 마이그레이션 중에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가 수행된 경우 드라이버가 볼륨을 인식하거나 해당 데이터를 읽을 수 없습니다. 볼륨 마이그레이션은 다음 작업 중 하나가 시작된 후에 발생합니다.
드라이브/볼륨 유형(데이터 또는 시스템)에 따라 아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데이터 볼륨이 포함된 경우 사용자는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그레이드 작업을 되돌리고 원래 드라이버 버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드라이버와 볼륨 호환성이 복원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볼륨이 스토리지 시스템 보기에 다시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즉시 다시 시작되어야 합니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시스템 디스크 또는 볼륨이 포함된 경우 드라이버가 시스템 파일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시스템을 시작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옵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운영 체제를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시스템 디스크 또는 볼륨이 포함된 경우 드라이버가 시스템 파일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시스템을 시작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옵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운영 체제를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