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정보를 사용하여 Windows* 환경에서 인텔® VROC 보고한 소프트웨어 오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환경에서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에 대한 문제 해결 팁의 추가 문제 해결 팁을 참조하십시오.
보고된 오류 메시지에 대해 아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이 오류는 다음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거나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인텔® VROC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실행을 위해 서비스에 연결하려고 합니다.
연결에 성공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열리고 완전하게 작동합니다. 연결에 실패하면 위에서 설명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Windows* 서비스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수동으로 시작하거나 위에 나열된 권장 해결 방법을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십시오.
시스템이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었고 운영 체제가 제한된 파일 및 드라이버 세트로 실행되고 있습니다.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 모드에서 시작하거나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응용 프로그램의 인스턴스가 이미 실행 중일 때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열려고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 인스턴스만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텔® VROC 드라이버에 요청을 실행할 수 있는 충분한 리소스가 없습니다. 다른 작업이 진행 중일 수 있으며 새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완료해야 합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작업을 다시 수행해 보십시오.
작업 중에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응용 프로그램에서 원본을 식별할 수 없습니다. 볼륨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볼륨을 다시 생성해 보십시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또는 재구축과 같은 작업 중에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여 인텔® VROC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응용 프로그램이 출처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작업을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가 지속되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다음 작업을 다시 시작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