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008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3-08-29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에서 Stratix V, Arria V 및 Cyclone V 장치에 대한 알려진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설명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에서 Stratix® V, Arria® V 및 Cyclone® V 장치에 대한 알려진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단일 패치가 있습니다.

이 패치는 최신 소프트웨어 수정으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된 파일은 정기적으로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파일이 업데이트된 데이터와 소프트웨어 수정 목록의 readme 파일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의 해당 링크에서 Stratix V/Arria V/Cyclone V 장치 패치 0.dp5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패치를 설치하기 전에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패치를 설치한 후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에 비 Stratix V/Arria V/Cyclone V 패치를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패치 0.dp5에는 이전에 출시된 패치의 모든 수정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장치 패치에 0.dp5를 설치할 수 있지만 0.dp5를 설치하기 전에 이전 장치 패치를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전에 출시된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tratix V/Arria V/Cyclone V 장치 패치를 설치하려면 아래의 해당 링크를 선택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8 제품

모두 표시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